2022/01 2

오르샤가 디나모 자그레브에서 잔류를 선택하면서 번리와의 거래 파토.

디나모 자그레브는 미슬라프 오르샤가 클럽네 남아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는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사전 협상을 진행하고 있던 번리에게 큰 타격을 줄 것이다. 본지는 토요일 아침 발표에서 번리가 29세의 오르샤가 남은 시즌 동안 클럽에 남을 것이라고 말한 자그레브의 발표에 당황해했다고 파악하고 있다. 번리 회장인 앨런 페이스가 금요일에 크로아티아로 이동하여 대면 협상을 하는 등 두 구단이 진전된 단계에 놓여 있었다. 일찍이 화요일에 양측 간의 거래가 매우 가까웠다는 의견이 있었지만 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았으며 일요일에 중요한 리그 경기에서 오르샤를 뛰게 하려는 디나모의 결정은 협상에 추가적인 요소가 붙게 했다. 번리가 오르샤와의 계약에 대한 희망을 완전히 포기한 것은 아니지만..

낮은 임금, 임대료X: 아다마 트라오레의 바르셀로나행, 재정적 우여곡절이 많은 고향으로의 복귀

By Dermot Corrigan/원문보기(디 애슬레틱) Additional reporting: Tim Spiers, Charlie Eccleshare 최근 파산 직전까지 갔던 클럽인 바르셀로나는 현재 이적시장에서 정말 흥미로운 사업을 벌이고 있다. 맨시티로부터 페란 토렌스를 5,500만 유로에 계약을 맺고 베테랑인 다니엘 알베스가 복귀한 것에 이어 아다마 트라오레는 1월에 추가된 세 번째 선수가 될 것이다. 카탈루냐의 수도인 호스피탈레트 지구에서 태어났으며 2015년에 아스톤 빌라로 떠나기 전까지 유명한 라 마시아 아카데미에서 11년을 보냈던 트라오레는 바르셀로나로 돌아간다는 아이디어가 오랫동안 매력적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바로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은 그닥 가능성이 없어보였다. 트라오레는 지난 여름에 ..

카테고리 없음 2022.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