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2

"나는 제2의 나겔스만이 아니다. 나는 마티아스 야이슬레다.": 어떻게 잘츠부르크의 33세 감독은 자신의 이름을 떨치고있나?

By Chris McCarthy Feb 16, 2022/원문보기(디 애슬레틱) 오늘 밤 바이에른 뮌헨과 레드불 잘츠부르크가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맞붙을 때, 많은 사람들의 시선은 더그아웃으로 집중이 될 것이다: 두 명의 독일인, 이들은 모두 감독으로서 미래가 밝으며 피치위에서 뛸 수 있을 정도로 젊다. 한편, 우리는 이미 가장 큰 무대에서 감독을 해본 경험이 있는 원정팀 감독 율리안 나겔스만을 보고 있다. 호펜하임과 RB 라이프치히에서 스릴 넘치는 축구로 깊은 인상을 남긴 후, 그는 이번 시즌 바이언의 감독을 맡고 있으며, 34세의 나이에 가장 빛나는 타이틀을 따내기 위해 도전을 하고 있다. 반면에 우리는 나겔스만보다 한 살 어린 마티아스 야이슬레를 보고 있다. 그는 클럽 첫 부임에 팀을 챔피언..

울브스 메일백: 트라오레의 이적, 산체스는 절대 진지한 옵션이 아니며, 조르당의 미래는 불확실하다.

By Tim Spiers Feb 1, 2022/원문보기(디 애슬레틱) 자, 당신은 울브스가 이적시장 마감일을 조용하게 보내는 것 외에는 다른 것들을 진지하게 기대하지 않았겠지? 1월이고 소규모의 스쿼드에 돈을 미친듯이 쏟아 붓는 것은 그들을 위한 것이 정말로 아니다. 하지만 이적 거래가 없다는 것은 입이 벌어지게 만든다. 그래서... ​ 나는 단지 당신에게 행운을 빈다고 말하길 원한다. 우리는 모두 당신을 믿고 있다. - Chris P ​ 고마워, 크리스. 그래, 그렇게 하자. 만약 우리가 스벤 보트만에게 2,500만 파운드를 기꺼이 쓰고 그 다음에 시키뉴를 영구히 데려오기 위해서 425만 파운드를 썼다면, 이적시장 예산에서 나머지 2,000만 파운드는 어디에 있나? 정말로 우리가 미드필드를 보강하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