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뉴스 번역/빅6

[풋볼런던] 대니 잉스는 토트넘이 비니시우스를 기용하는 것을 보면 가길 경계할 것이다.

스테이플우드 2021. 1. 22. 01:14

카를로스 비니시우스가 토트넘 핫스퍼에서 지금까지 보낸 시간에 대한 최근 발언을 한 것을 보자면 이번 여름 북런던이 대니 잉스에게 접근한느 것을 중단하게 할 수 있다. 풋볼런던은 잉스가 지난 여름 스퍼스가 계약하는데 관심이 있었던 많은 스트라이커들 중 하나였지만 사우스햄튼은 팔지 않으려고 했다고 이해하고 있다.

 

이번 여름 28세의 이 선수의 계약은 마지막이 될 것이며, 세인츠 감독 랄프 하센휘틀은 소튼이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13경기를 출전해서 7골을 넣은 이 스트라이커를 매각하는 선택이 올 수도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구단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우리는 클럽을 건강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이것은 잉스에 관한 것일 뿐만 아니라 계약을 연장하기를 원하는 다른 선수들도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미래에 예상했던 지불을 넘어선다면, 우리는 더 싼 누군가를 찾아야 하지만, 우리는 항상 두 사람 모두에게 윈윈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여름에 더 큰 클럽으로 단계를 밟기를 원하고, 그 선수에게 맞는 제안이 있다면, 우리는 언제든지 협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 스트라이커들의 토트넘 합류가 미뤄졌던 이유 중 하나는 해리 케인이라는 큰 존재로 인해 출전 가능한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이었다. 에마뉘엘 아데바요르, 로베르토 솔다도, 빈센트 얀센, 페르난도 요렌테는 모두 엄청난 골을 밀어넣는 케인의 존재로 인해 출전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케인은 보비 스미스와 함께 역대 공동 2위 득점자가 되기까지 한 골 차이다.

 

스퍼스는 지난해 여름 비니시우스를 벤피카로부터 영구이적 옵션을 달고 임대 계약을 맺었지만 이 브라질인은 몇 분 등장하기도 어려운게 사실이고 프리미어리그 경기에는 나오지도 못하고 있으며 손흥민과 케인이라는 치명적인 파트너쉽이 있다. 비니시우스는 컵경기의 선발 출전과 프리미어리그 벤치에서 아주 짧게 출전하고 있다. 그는 지금까지 FA컵 3라운드 88부 리그 마린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등 11경기에 출전해 6골을 넣었고 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 25살의 선수는 자신이 무리뉴 밑에서 얻을 수 있는 어떠한 순간이라도 이용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다. 비니시우스는 스포르트 위트니스가 번역한 인터뷰에서 "이곳에서의 목표는 단순합니다. 더 빠르게 적응할 수록 피치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곳에는 케인 뿐만 아니라 몇몇 훌륭한 공격수들이 있습니다. 5분, 3분, 90분이 무엇이든 간에, 제 목표는 제가 가질 수 있는, 즐기고, 일하고, 제 자신에게 그 가치를 증명하는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그게 제 위치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죠."라고 말했다.

 

루카스 모우라의 도움을 받으며 잉글랜드 경기, 문화, 언어를 접하면서 비니시우스는 무리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것처럼 라커룸에서 나타납니다."

 

"그는 선수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고, 선수에게는 코치와의 연관성이 필요합니다."

 

"코치와 선수가 가까워질수록, 그 팀은 게임에서 더 성공적일 것입니다."

 

만약 비니시우스가 시즌 후반기에 받을 수 있는 기회에서 빛을 발한다면 토트넘은 영구 이적에 필요한 38m 파운드를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완전 이적을 하지 못하고, 사우스햄튼과 잉스가 새로운 계약에 합의하지 못한다면, 스퍼스는 잉글랜드 국대선수의 상황을 예의주시 할 것이다. 다만, 무리뉴가 비니시우스와 케인을 함께 등판시키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잉스는 스퍼스와 회담을 갖을때 그를 위한 변화(투톱을 쓰는)가 있을 거라는 확신이 있어야 할 것이다. 이런 변화가 없다면, 주중 축구에 "5분딱, 3분딱 또는 풀타임"을 포기하는 결정은 호소력이 없어보인다. (=잉스가 3분딱이나 할 백업 선수로 있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잉스를 꼬시기 위해서는 선발로 내세우겠다는 매력적인 조건이 있어야할 것이며, 잉스가 안오는데 3분,5분 뛰는 백업 벤치를 위해 투톱을 쓰진 않을 것이다.)

 

 

 

 

https://www.football.london/tottenham-hotspur-fc/transfer-news/carlos-vinicius-danny-ings-tottenham-19657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