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뉴스 번역/기타 클럽

[디 애슬레틱] 브루노 라즈: 울브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리빌딩 작업을 가질 것이다.

스테이플우드 2022. 5. 14. 00:26

 

울브스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리빌딩 작업을 하게 될 것이라고 브루노 라즈 감독이 말했다. 팀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상위권 절반에서 마무리할 것으로 보이지만 이전에 탑4를 위협했던 순간에서 최근 몇 주 동안 12경기에서 단 10득점만 하여 극적으로 약해졌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지난 두 경기를 결장하면서 강등권 팀인 노리치를 상대로 일요일에 몰리뉴의 더그아웃으로 복귀하는 라즈는 금요일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다음 시즌을 앞두고 리빌딩 작업이 얼마나 큰지에 대해서 질문을 받았다.

 

"이건 매우 중요합니다." 그가 말했다. "저는 당신의 질문을 제가 이번 시즌 말에 느낀것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2월 말에 승점 40점을 얻었고, 과거에 특별한 선수들이 큰 부상에서 복귀했습니다.(페드로 네투, 윌리 볼리, 조니 카스트로) 그리고 우리는 이 선수들이 시즌을 좋은 방식으로 마무리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후에 우리는 (부상으로) 넬송 세메두, 후벵 네베스, 맥스 킬먼, 로맹 사이스, 다니엘 포덴세를 잃었습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8개월 동안의 작업입니다. 이 선수들은 많은 일을 수행했습니다."

 

"돌이켜보면 훌륭한 시즌을 보냈으며, 특히 수비라인이 돋보였습니다. 그들이 열심히 수행을 해줬기에 1년 내내 해낼 수 있었습니다. 경기를 뛰는 다른 선수들의 퀄리티에 대한 것이 아니라 일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후방 라인에 대한 조화가 그립습니다. 이는 그들을 대체하는 선수들의 퀄리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라 그들이 우리와 작업한 시간 때문에 그렇습니다. 맥스, 코너 코디, 사이스 그리고 세메두, 마르샬, 아잇 누리 등이죠. 5명의 선수들 중에서 세 명이 없습니다."

 

"여름동안 확실하게 몇명의 선수들은 나가게 될겁니다. 우리는 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채워야 할 공백이 있습니다. 바쁜 기간이 될겁니다. 모두가 클럽을 위해서 최고를 원합니다. 내년도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는 탑6와 웨스트햄을 앞에 두고 있고, 다른 팀들은 자신들의 스쿼드를 개선시키기 위해서 큰 예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 계속하라면 우리는 강력한 팀으로 리빌딩을 해야 하며 강한 팀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계속 나아가야 하며 우리 플레이의 철학을 약간 바꿔야 합니다."

 

라즈는 또 무슨 말을 했는가?

 

감독은 확실히 이번 여름에 떠날 가능성이 높으며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끌은 후벵 네베스의 미래에 대해서 질문을 받았다. 라즈는 2024년에 계약이 만료가 되는 네베스에 대해서 새로운 업데이트는 없지만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제가 지난 여름에 왔을 때 루머가 있었고 그는 클럽에 머물렀습니다. 만약 그가 머무른다면, 저는 그가 같은 프로정신과 울브스와 함께하는 훌륭한 다른 시즌을 보내는 사고방식을 가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만약 제가 탑 클럽에 있었다면 이런 선수를 찾았을 겁니다. 좋은 사람, 탑 플레이어, 이것은 모든 클럽이 원하는 것이므로 다른 팀들이 이런 선수를 노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우리를 다른 수준으로 올려놓습니다."

 

 

 

https://theathletic.com/news/lage-wolves-have-massively-important-rebuilding-job-in-summer-transfer-window/wXWhrp91srj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