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뉴스 번역/기타 클럽

웨스트햄, 블라디미르 쿠팔과 3+1 재계약

스테이플우드 2021. 10. 3. 14:45

 

블라디미르 쿠팔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재계약을 맺었다. 본지는 그가 1년 더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진 3년 재계약에 동의했다고 알고 있다. 체코의 라이트백인 그는 2020-21시즌 전에 슬라비아 프라하에서 540만 파운드로 웨스트햄으로 이적했다.

 

그는 첫 프리미어리그 시즌동안 10번의 클린 시트를 기록하며 빛이 났으며, 런던 경기장에서 같은 나라 사람인 토마스 수첵과 함께 인기 있는 선수가 되었다. 토마스 수첵과 함께 이 29세의 선수는 런던 경기장에서 가장 빠르게 인기 있는 인물이 되었다.

 

웨스트햄의 다음 경기는 일요일 브렌트포드전이지만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쿠팔이 이 경기에 나서는 것을 의심하고 있다. 모예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쿠팔은 기회가 있습니다. 저는 라이언 프레데릭스에게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들 둘 다 나쁘지 않으며 둘 다 기용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쿠팔은 오늘 트위터를 통해서 클럽에 합류한지 1년이 된 것에 대해 올렸다: "1년 전 제 꿈이 이루어져습니다. 웨스트햄처럼 멋진 한 해를 보냈네요. 한 번 해머(hammer-웨스트햄 애칭)는 영원한 해머입니다."

 

이번 재계약은 웨스트햄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까?

 

쿠팔은 2020년 10월에 슬라비아 프라하에서 합류를 한 이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라이트백은 지난 시즌에 올해의 웨스트햄 선수상 후보였으며 데뷔시즌에 7개의 어시스트를 제공했다. 이 수비수는 웨스트햄의 분위기를 바꾸는데 도움을 주었으며 쉬는 날에는 정기적으로 러쉬 그린에 나타날 것이다.

 

쿠팔의 처음 계약은 2023년 여름에 만료될 예정이었으나 구단은 2년 더 연장할 옵션을 가지고 있었다. 구단은 지난 18개월 동안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고, 쿠팔이 웨스트햄에서 장기적인 미래를 약속하는 것은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에게 엄청나게 큰 힘이 된다.

 

 

https://theathletic.com/news/vladimir-coufal-signs-new-three-year-deal-with-west-ham/qqlWJRi7Q1V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