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뉴스 번역/기타 클럽

온스테인:: 우나이 에메리, 뉴캐슬 감독직 선두. 거절시 에디 하우 고려.

스테이플우드 2021. 11. 2. 19:05

우나이 에메리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새 감독이 될 유력한 경쟁자이며, 프리미어리그 클럽은 이 스페인 감독과 계약을 마무리짓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본지는 뉴캐슬이 스티브 브루스의 후임자를 물색하는 일이 이제 두 명의 후보자로 줄어들었으며, 에메리에 대한 대체 옵션으로 에디하우도 있다.

 

그러나 이전에 아스날에서 감독을 했었고 지난 시즌에 비야레알에서 유로파리그를 우승한 에메리는 뉴캐슬이 선호하는 선택지다. 뉴캐슬은 에메리가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하는 것에 동의를 할 경우 비야레알에게 약 600만 유로를 지불해야 할 것으로 파악된다.

 

에메리는 2023년 여름까지 비야레알과 계약을 맺었다. 궁극적으로 이 결정은 뉴캐슬이 에메리와 개인적인 조건을 충족하고 그가 아스날에서 받던 급여 수준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의 여부에 달려있다.

 

아직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협상이 진행중이다. 브루스는 지난 달에 뉴캐슬의 감독직을 떠났는데, 이는 클럽이 사우디아라비아가 305m 파운드로 인수가 완료되면서 예상된 결정이었다.

 

이전에 브루스의 수석 코치였던 그레이엄 존스가 임시 감독으로 있으며, 클럽은 크리스탈 팰리스와 무승부를 기록했고 첼시에게 패배했다.

 

 

https://theathletic.com/news/unai-emery-leading-contender-for-newcastle-job-eddie-howe-alternative-option/umMKQ0B7Vy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