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뉴스 번역/빅6

로리 휘트웰 - 맨유, 솔샤르 경질. 글레이저 승인 후 적절한 시기에 발표 예정.

스테이플우드 2021. 11. 21. 10:0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과 결별하기로 결정했다.

 

본지는 맨유가 왓포드에게 4-1로 패한지 몇 시간 후에 회담이 열렸으며, 그후 글레이저 가문이 솔샤르가 사임하는 조건에 대해서 협상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파악했다.

 

클럽은 솔샤르가 정중한 이별을 할 수 있도록 하기로 결정했으며, 적절한 시기에 공식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런 플래처가 임시감독으로 배치될 가능성이 있다. 그는 토요일 밤 현재까지 클럽에서의 위치가 그대로인 마이클 캐릭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소식통에 따르면 즉각적인 감독 해결법이 나오지 않으면 이 두 사람이 임시감독이 될 것임을 암시했다.

 

맨유의 토요일 패배는 지난 7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5번째 패배였으며, 팀은 승점 17점으로 테이블에서 7위까지 추락했다.

 

경기 후 솔샤르는 원정을 온 팬들과 악수를 나눴으며, 그가 "저점"에 있다고 느끼지만 "상황을 되돌릴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인정했다.

 

한편 다비드 데 헤아는 이 결과에 대해 "당황스럽다"고 묘사했다. "오랫동안 매우 안좋았습니다. 맨유와 같은 클럽의 경우, 우리는 트로피와 더 큰 것을 쟁취하기 위해서 싸워야 합니다. 우리는 이런 것들과는 거리가 멉니다."

 

조슈아 킹과 이스마일라 사르가 전반전에 왓포드에게 압도적인 리드를 안겨다 주었고, 하프타임에 교체로 투입된 도니 반 더 비크가 만회골을 넣었다. 하지만 맨유는 해리 매과이어가 두 번째 경고를 받아서 퇴장당했고 주앙 페드르와 에마뉘엘 데니스가 한 명 빠진 맨유를 상대로 추가골을 넣어 맨유는 고군부투를 이어나갔다.

 

솔샤르는 2018년 12월에 조제 무리뉴가 경질되었을 때 임시 감독으로 처음에 임명되었다. 클럽에서 통산 126골을 넣으며 화려한 커리어를 가졌던 솔샤르는 2019년 3월에 클럽의 영구 감독이 되어 3년 계약을 체결했다.

 

2020-21 시즌에 프리미어리그 2위를 차지한 후, 솔샤르는 7월에 새로운 3년 계약을 맺었다.

 

하지만 왓포드에게 패배하면서 솔샤르는 감독직을 잃게 되었고, 맨유는 2013년에 알렉스 퍼거슨 경이 떠난 이후 지금 다섯 번째 영구 감독을 찾고 있다.

 

 

솔샤르를 대체할 맨유 감독은 누가될까?

 

시즌 중에 새 감독을 임명하는 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니며 맨유가 솔샤르의 후임자를 찾는 것은 간단하지 않을 것이다.

 

본지는 안토니오 콘테가 지난 달에 맨유 감독직에 관심이 있었다고 알고 있다. 하지만 토트넘이 10월 30일애 맨유에게 3-0 패배를 당한 후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를 경질하고 매물로 있던 콘테를 데려오기로 하며 단호한 행동을 보였다.

 

브렌든 로저스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존경받는다. 그러나 레스터 시티 감독은 값비싼 선택이 되며, 이번 주 초에 로저스는 이 감독직과 (링크가 나는 것에) 거리를 뒀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클럽에 감독이 있는데 이런 질문을 하는 것은 정말로 무례합니다. 그리고 이건 실제로 있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언급을 할 수가 없습니다. 여기 레스터 시티에 있는 것이 저는 자랑스럽습니다. 이런 얘기가 나오는건 제 선수들과 팬들에게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관점에서 보면, 이런 루머가 나오는 것은 현대 게임의 요소이지만 저는 초점을 두지 않을겁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는 또 다른 잠재적인 선택지이며 퍼거슨은 이 아르헨티나인을 높게 평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파리 생제르망 소식통들은 자신들의 감독이 어디에도 가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전 레알 마드리드 감독인 지네딘 지단은 맨유와 지속적으로 링크가 나고 있는 또 다른 사람이지만 본지는 이 프랑스인이 솔샤르의 후임자가 되기로 임박했다고 나온 많은 보도들이 빗나간 것이라고 알고 있다.

 

세비야의 감독인 로페데기는 또 다른 잠재적인 옵션이다. 대신에 또 다른 맨유 전 선수인 로랑 블랑이 임시로 임명될 가능성도 있다.

 

 

 

 

https://theathletic.com/news/manchester-united-decide-to-part-company-with-manager-ole-gunnar-solskjaer/HnTaDwDLoBDE/